Game Client Lee Hwanguk 2023. 1. 2. 12:38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
namespace study01
{
    class Program
    {
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{
            ////bool 타입(논리 데이터 형식)
            ////값 true(참), false(거짓) 만 들어갈수 있다
            ////변수 정의
            ////on,off
            ////버튼을 눌렀냐(true) 안눌렀냐(false)
            ////Item 장착/비장착
            ////Login/LogOut
            ////공격/공격x
            ////die/live

            ////bool isDie; //변수정의
            ////isDie = false;
            //bool isDie = true; //변수에 값 할당
            ////변수 값 출력
            //Console.WriteLine(isDie); //True

            //int hp = 10;
            ////><>= <= ==
            //if (hp == 0)  //hp의 값이 0이라면 {} 본문 ,if블록 사이를 실행한다
            //{
            //    Console.WriteLine("a");
            //    Console.WriteLine("b");
            //    Console.WriteLine("c");
            //}
            //Console.WriteLine("d");

            //경험치가 100% 넘어가면 레벨업
            float exp = 98.56f;
            int level = 1;
            //경험치를 획득했습니다. 45.23
            float getExp = 45.23f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경험치 {0}을 획득 했습니다", getExp);
            exp = exp + getExp; //exp의 값 143.79

            //만약에 경험치가 100이 넘었다면 레벨업 한다
            //레벨:2
            //경험치:0
            if(exp>=100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//레벨업 한다
                //level = level + 1;

                int pervlevel = level;

                level++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->{1}", pervlevel, level);
                //exp의 값은? 143.79
                exp = 0;
                //0으로 초기화

            }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레벨 :{0}", level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경험치 :{0}", exp);

        }




    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