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me Client Lee Hwanguk 2023. 2. 28. 01:29

#RenderTexture-런타임에서 생성 , 갱신되는 Texture. 

https://docs.unity3d.com/kr/2021.3/Manual/class-RenderTexture.html

 

렌더 텍스처 - Unity 매뉴얼

렌더 텍스처는 Unity가 런타임 시점에 생성하고 업데이트하는 텍스처입니다. 렌더 텍스처를 사용하려면 Assets > Create > Render Texture를 사용하여 새 렌더 텍스처를 생성한 후 Camera 컴포넌트의 타겟

docs.unity3d.com

 

1.RenderTexture 생성

2.랜더링 할 카메라 추가, targetTexture 에 RenderTexture 부착

3.Row이미지 추가

4.RawImage ->Texture에 RenderTexture부착

#우측 상단 미니맵처럼 만들수있다 우측상단은 RenderCamera가 랜더링중
#maincamera
#rendercame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