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#/문제 해결
개체 이니셜라이져
Game Client Lee Hwanguk
2023. 1. 13. 02:11
#개체 이니셜라이져를 만드려는데 오류가 생긴다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using Newtonsoft.Json; //꼭 작성해야한다
using System.IO; //꼭 작성해야한다
using System.Runtime.Serialization.Formatters.Binary;
namespace Study14
{
class App
{
public App()
{
//#1 직렬화(byte 형태로 데이터를 변환)
//객체를 만들고 직렬화 해서 JSON형식 (문자열) 파일로 저장
//직렬화 : 아이템 객체를 넣어 주면 json문자열을 반환
//저장
//1. 인스턴스 생성(스트림을 만든다),(스트림=데이터가 지나가는 통로)
Item item0 = new Item("spear", 12);
Item item1 = new Item("shield", 0);
Item item2 = new Item("sword", 15);
Item item3 = new Item{ Name = "dagger", Damage = 2 }; //개체 이니셜라이저
//2.객체를 직렬화한다
////3.출력으로 확인
////4.파일 저장
//#2 역직렬화(byte로 변환된 Data를 원래대로 Object나 Data로 변환)
//역직렬화
//문자열 -> 객체
//역직렬화
//리스트를 다시 json으로
//json으로 잘 변환된건지 출력해보자
}
}
}
#왜 오류가나는지 찾을수가없다 ... 인자,매개변수는 아는데 인수는 뭘까 ?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tudy14
{
//직렬화 대상
class Item
{
public string Name //프로퍼티 (자동구현)
{
get; set;
}
public int Damage
{
get; set;
}
//저장될 맴버(필드)는 public이여야 함
//생성자
public Item(string Name, int Damage)
{
this.Name = Name;
this.Damage = Damage;
}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