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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stage clear Scene의 UI들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해보았다
#1. Animator를 이용하여 효과 연출해보기
* star(left-mid-right) 순으로 등장하며 등장 하면 fx효과를 적용
*star가 모두 등장한다면 bust 효과 적용
# 2.스크립트로 애니메이션을 컨트롤해보자
*1.star하나하나(left,mid,right) 각각의 Animation을 생성하자
*2.스크립트를 통하여 일정한 delay를 갖고 실행되게만들어보자
*3.star가 모두 활성되면 Bust effect가 active된다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TestAnim : MonoBehaviour
{
public GameObject ribbon;
public GameObject bg;
public GameObject[] stars;
public ParticleSystem fxStar;
private float delay = 1f;
private int cnt = 0;
void Start()
{
this.ribbon.SetActive(true);
this.bg.SetActive(true);
this.fxStar.gameObject.SetActive(false);
for (int i = 0; i < stars.Length; i++)
{
stars[i].SetActive(false);
}
StartCoroutine("WaitStars");
}
private IEnumerator WaitStars()
{
for(int i=0; i<stars.Length; i++)
{
stars[i].SetActive(true);
Debug.Log("<color=yellow> Star! </color>");
this.cnt++;
Debug.Log(this.cnt);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delay);
StartCoroutine("Bust");
}
}
private IEnumerator Bust()
{
if (this.cnt == stars.Length)
{
this.fxStar.gameObject.SetActive(true);
Debug.Log("<color=red>Bust!</color>");
}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1)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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