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lolItem
{
internal 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string name = "도란의 방패";
int gold = 450;
string kategory = "방어 - [체력]";
Console.WriteLine("{0}\n{1}gold{2,20}",name,gold,kategory);
string option1 = "체력 80";
string option2 = "집중: 기본 공격 시 미니언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\n다.";
string option3 = "회복: 일정 시간 동안 체력이 회복됩니다.";
string option4 = "견디기: 챔피언, 대형 정글 몬스터, 에픽 정글 몬스터\n에게 피해를 입으면 체력을 회복합니다. 회복량은 체\n력이 낮을수록 증가합니다.";
Console.WriteLine("{0}\n{1}\n{2}\n{3}",option1,option2,option3,option4);
string option5 = "견디기 원거리 챔피언이 보유하거나 광역 또는 지속\n피해를 입었을 때 기본 회복량의 66%만큼 회복합니\n다.";
Console.WriteLine(option5);
}
}
}
Console.ForegroundColor=ConsoleColor.Red; //텍스트 색상을 red로 변경
Console.WriteLine();
Console.ResetClor(); //컬러 Reset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lolItem
{
internal 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string name = "도란의 방패";
Console.ForegroundColor = ConsoleColor.White;
Console.WriteLine(name);
Console.ResetColor();
int gold = 450;
Console.ForegroundColor=ConsoleColor.Yellow;
Console.Write("{0}gold",gold);
Console.ResetColor();
string kategory = "방어 - [체력]";
Console.ForegroundColor= ConsoleColor.Blue;
Console.WriteLine("{0,20}", kategory);
Console.ResetColor();
string option1 = "체력 80";
string option2 = "집중: 기본 공격 시 미니언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\n다.";
string option3 = "회복: 일정 시간 동안 체력이 회복됩니다.";
string option4 = "견디기: 챔피언, 대형 정글 몬스터, 에픽 정글 몬스터\n에게 피해를 입으면 체력을 회복합니다. 회복량은 체\n력이 낮을수록 증가합니다.";
Console.ForegroundColor = ConsoleColor.Yellow;
Console.WriteLine("{0}\n{1}\n{2}\n{3}\n",option1,option2,option3,option4);
string option5 = "견디기 원거리 챔피언이 보유하거나 광역 또는 지속\n피해를 입었을 때 기본 회복량의 66%만큼 회복합니\n다.";
Console.WriteLine(option5);
}
}
}
'C# > 문제 해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개체 이니셜라이져 (0) | 2023.01.13 |
---|---|
메서드 복습 (0) | 2023.01.06 |
for문과 if문 (0) | 2023.01.03 |
메서드 연습 1 고블린전투 (0) | 2023.01.03 |
ctrl + F5 오류 (0) | 2023.01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