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tudy01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//강화 성공확률 50% 이고 상수로 정의한다
const int PER = 50; //ctrl shift U 한번에 대문자로
//아이템 이름은 "장검"입니다.
string itemName = "장검";
//장검의 공력력은 10입니다.
int att = 10;
//장검의 강화를 시도합니다
Console.WriteLine("강화를 시도합니다.");
var rand=new Random();
int num = rand.Next(0, 101); //0~100까지 임의 수중 하나를 만듬
Console.WriteLine(num);
//만약 num가 50 이상이면 강화성공 그렇지 않다면 강화 실패
if (num>=50)
{
Console.WriteLine("강화성공");
att = att + 5;
}
else
{
Console.WriteLine("강화실패");
}
//강화 성공했습니다
//장검의 공격력은 15입니다
//강화에 실패했습니다
//장검의 공격력은 10입니다.
}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