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C#/수업 내용

장비강화

Game Client Lee Hwanguk 2023. 1. 2. 14:45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
namespace study01
{
    class Program
    {
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{

            //강화 성공확률 50% 이고 상수로 정의한다
            const int PER = 50; //ctrl shift U 한번에 대문자로

            //아이템 이름은 "장검"입니다.
            string itemName = "장검";
            
            //장검의 공력력은 10입니다.
            int att = 10;
            
            //장검의 강화를 시도합니다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강화를 시도합니다.");
            var rand=new Random();
            int num = rand.Next(0, 101); //0~100까지 임의 수중 하나를 만듬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num);

            //만약 num가 50 이상이면 강화성공 그렇지 않다면 강화 실패
            if (num>=50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강화성공");
                att = att + 5;
            }
            else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강화실패");
            }
            //강화 성공했습니다
            
            //장검의 공격력은 15입니다
            //강화에 실패했습니다
            //장검의 공격력은 10입니다.
            
        }




    }
}

'C# > 수업 내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bool  (0) 2023.01.02
열거형식  (0) 2023.01.02
레벨업  (0) 2023.01.02
고블린  (0) 2023.01.02
늑대1  (0) 2023.01.02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5/07   »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 31
글 보관함